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맥경화 증상과 치료에 대해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6:56

    >


    동맥경화, 살다보면 각종 매체를 통해 혹은 주변 지인 등을 통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만큼 의견 이상으로 흔한 질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실제 환자가 아닌 이상은 동맥경화 증상에 대해서도 잘 모르기 때문에 동맥경화 치료의 비결에 대해서는 당연히 더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


    허과인, 과인이 있으면 아무리 건강을 챙기는 편이라도 노화로 인해 혈액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여러 질환을 얻을 수 있게 되는데요. 그 중 혈관 안쪽에 위치한 내막에 중성지방 및 콜레스테롤이 축적되어 혈관이 좁아지고 귀가 딱딱해져 동맥경화증에 걸릴 수 있다. 이 질환은 30대 후반부터 서서히 열리고 증상이 본격적으로 그와잉타그와잉눙 것은 60대 이상이 가장 많다고 한다. 간단히 이 말을 하자면 과인이 들어가서 혈관의 노화가 정내용결국동맥경화증상을 악화시킨다는 것입니다.


    >


    문제는 이 동맥경화 치료를 빨리 하지 않을 경우 여러 질환을 발생시키는 것인데, 관상동맥을 좁게 할 경우, 혈액의 제공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협심증의 고령은 심근경색 등의 순환기 질환은 물론 뇌경색이나 뇌혈관, 뇌출혈 등의 뇌질환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이 밖에도 신부전가령은 허혈성 사지 질환 등의 신장 기능 저하증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


    사실 동맥경화 증상으로 인해 더 많은 질환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혈액순환은 우리 몸이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가장 기본적인 순환 시스템으로 혈액을 통해 산소에서 각종 영양분을 온몸에 공금하기 때문에 혈관에 문재가 되면 결국 온몸에 다양한 문재가 발생활할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조기에 발견한다면 동맥경화 치료를 즉시 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


    다만, 죽상(죽狀)경화의 경우는 70%이상의 혈관이 막히기 전까지는 동맥 경화의 증상을 파악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즉, 동맥경화 치료를 조기에 실시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평소보다 더욱 철저히 관리하는 것이 좋은데요. 혈관 건강을 위해 동물성 지방, 짜고 기름진 세오und식 등은 피하는 것이 좋고, 야채와 과초를 거의 매일 먹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 적당한 유산소 체육은 혈관이 콜레스테롤 등으로 막히는 것을 막기 위해서, 메쵸쯔이 아니더라도 주 3회 이상 실시할 좋아합니다.


    >


    결국 동맥경화 증상을 막고 동맥경화치료까지 하기 전에는 건강한 생기와 활을 쏘라는 것입니다. 정말 스토리는 쉽지만, 항상 그렇게 살고 산다는 것은 쉽지 않다.그도 그럴 것이, 현대인들은 식연습부터가 높은 지방과 탄수화물의 식사를 하고, 인스턴트를 포함한 각종 정크푸드를 즐기기 때문이다. 역시, 음주자 및 흡연자가 많고 힘든 일에 지쳐 운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규칙적이고 건강한 생활을 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항상 그렇게 얘기하는 당연한 비결 말고도 여러 가지 비결을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겠지만요. 그 중에서 최근 동맥경화 증상이나 치료의 비결로도 효과가 있을 것 같은 논문을 찾아 이를 소개할까 한다. 이 논문은 유기 게르마늄에 의한 억제 효소입니다. 자세하게 설명을 하겠습니다.


    >


    [ 관상동맥경화병변에 대한 유기게르마늄 억제 효과 ]


    >


    해당 논문은 제펜에서 한 연구로 유기 게르마늄이 동맥경화증을 치료하는데 있어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연구한 것이라고 하게 될 것이다. 요컨대, 동맥경화 발병에 있어서 단핵구 세포 및 대식 세포가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유기 게르마늄이 만성 B형 간염 치료제로서 처방을 하고 있으며, 시험 관내 연구에서 대식세포 화학 유인 물질인 단백질(MCP-하나)의 단구 화학 주성을 강하게 억제하는 것으로 밝혀져, 이를 대식세포 매개체로 형성된 관상동맥경화 병변을 억제하는지를 관찰했습니다.


    >


    이 실험을 통과 하고 관상 동맥 협착증 및 하이퍼 수축 반응, 조직학적 변화, 대식 세포 축적의 4항목을 혈관 촬영법으로 관찰하면 모두 유기 게르마늄으로 억제됐다는 것이다. 즉, 결과적으로는 유기 게르마늄이 대식세포를 매개로 하여 형성된 다양한 동맥경화증에 효과가 있고 치료에도 도움이 된다고 판단되었다는 것입니다.


    >


    유기 게르마늄이 이런 일을 한다는 것은 아내의 말을 알 수 있었던 사실입니다만. 동맹경화 증상으로 인해 동맥경화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 것 같습니다. 이러한 효과가 있다면, 좀 더 빨리 기술 발전을 통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