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촌역안과] 녹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7:03

    >


    안녕하세요 이천역 안과 센트럴 서울안과입니다.특별한 자각 증상 없이 우리의 시력을 잃게 만드는 질환, 바로 녹내장이다. 증상이 뚜렷하지 않아 ​ 방치하는 악화되기 쉬운 질환으로 3대 실명을 유발하는 질환으로 알려진 녹내장은 최근 5년 동안 환자 수가 30Percent증가해서 약 하나 00만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


    녹내장이란 시신경에 사건이 발생하여 눈에서 받아들인 시간정보를 뇌로 전달하지 못하고, 시계결손이 발생하여 본인의 질환입니다.보동의 녹내장은 시간 정보를 뇌로 전달하는 신경에 사건이 발생하는 질환으로, 비정상적인 안구 압력에 의해 손상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그러나 안구 압력은 정상 상태이고 본인의 경우 정상 안압 녹내장은 특히 알아채기 어렵고 정기적인 안구 검사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시야가 점점 좁아져 본인의 두통, 구토, 안구통 증상이 나타나면 녹내장이 아닌지 의심하고 정밀한 검진을 통해 안구질환에 대비해야 합니다.


    >


    1. 안구 압력으로 분류하는 녹내장, 우리의 안구 속 어드밴스라는 액체는 눈의 모습을 유지시키고 영양분을 각막 과수의 침체로 이동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안구 압력이 높아지고 지상 시신경을 압박하여 혈류를 방해하여 시신경을 손상하고 녹내장이 발병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 자신의 경우 정상적인 안구압력에도 불구하고 안구혈류장애와 자기 자신의 다른 복합적인 이유로 녹내장에 걸리는 환자수가 많습니다.​ 2증상의 발현 시기에 의한 녹내장 급성 녹내장 방수의 배출구가 갑자기 막혀서 발발하는 녹내장으로 단기간에 급격히 상승한 안구 압력 때문에 단 몇시 때 뭐 하나라도 구토, 두통, 시력 저하를 동반한 녹내장이 발병하는 것입니다.만성 녹내장 녹내장 환자는 대부분 오랫동안 서서히 진행되는 경우로 특별한 자각 증상 없이 시력 저하만 수반하므로 방치되기 쉽습니다.


    >


    3. 방수의 통로 상태에 의한 녹내장 개방각 녹내장, 우리의 안구 속에는 반스이라는 액체가 순환하고 있지만, 이 때 지나는 통로가 육안으로는 열리고 있지만 순환이 잘 이뤄지지 않는 녹내장의 형태 이프니다니다.폐쇄 각 녹내장 방수가 통과하는 통로가 유착되어 막혀 있는 상태에서, 그럭저럭 만성적으로 진행되는 녹내장입니다.


    >


    신 의료기술로 인증된 최소침습 녹내장 수술인 젠스턴트 수술은 안구 표면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효율적으로 안압을 아침에 따라 회복이 빠르고 합병증의 위험이 아침에 새로운 뚜껑 방식의 녹내장 치료 방법입니다.콜라겐 재질의 스텐트를 전용 주사기를 사용하여 각막절개창에 삽입시키고, 안구 내 전방과 결막 아래 공간을 연결하여 방수를 통과시키면서 안압을 조절하는 원리를 사용하지만 절개 부위가 작고 봉합할 필요도 없어 수술 후 회복이 빠른 특징을 갖는 녹내장 치료 방법입니다.


    >


    센트럴, 서울 안과 최재원 원장은 20하나 8년 서울에서 섬록 아탈구 스텐트 시술을 아내 sound집도한 이후 국내에서 가능 대부분 수술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젠 녹내장 스텐트 시술은 기존 약물치료과인 수술비결로 안압이 조절되지 않는 경우, 비활동성 신생혈관 녹내장의 경우, 빠른 회복과 부작용이 적은 치료비결을 원할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녹내장 치료비결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