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선 부었을 때 좋은 민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2:41

    안녕하세요~ 샬입니다예 어제 포스팅에도 썼는데 샬은 편도선이 부어서 지금 통증상태입니다それで 그래서 편도선 부었을 때 무엇이 좋은지 찾아してみ어요.뭐가 있는지 포스팅하고 다시 휴식을 취해야 할 것 같아.


    >


    우선 편도선염이 뭔지 알고 넘어가야겠네요.편도선은 우리 몸속에 이물질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줍니다.~세균, 바이러스, 각종 이물질에 직접적으로 노출되어 편도선염이 자주 발생합니다.~ 편도선염 때문에 편도선이 부었을 때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나서 불편하시죠?편도선염이 생겨 편도선이 부었을 때의 후통, 고열, 오한, 목의 이물감, 소머싯은 음식을 삼킬 때 고통스럽다. 연하장애 증상 등 다양한 불쾌한 증상이 나타나죠? (샤르도 모두 가지고 있는 증상이네요.보통 편도선염은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원인이지만 최근 위산이 역류하면서 편도선을 자극하는 역류성 식도염 때문에 편도선염이 자주 발생합니다.편도선이 부었을 때 할 수 있는 간단한 민간요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 양치질 편도선이 아플 때마다 양치질을 하면 된대요!천일 소금물로 1시간에 1회씩 양치하면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타우이우인 물 1컵에 1/2스푼 정도 타서 양치하면 좋고, 베이킹 소다도 1/2스푼 정도 넣어 주면 매우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


    수분 보충 목이 마를수록 증상은 더욱 심해진다는 편도선염! 목이 마르지 않도록 물을 꾸준히 먹는 것이 가장 나쁘진 않아요!(편도선에 악영향을 주는 커피, 담배, 술, 탄산음료는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는 사실!)


    >


    아이스크림 고열을 불러오는데 이런 증상을 가라앉히려면 아이스크림을 먹는것도 좋다고 해요~ 이건 편도선 부기를 가라앉히는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 (얼마전 샤를도 아무것도 먹지못하고 아이스크림으로 고생시켰어요;;)


    >


    ▽도라지차의 평소에 잘 생성되는 분은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차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도라지질환에 아주 좋다고 알려져 있지요~?평소 관리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친정에서 잘 해주는 방법입니다.마당에 산드라지를 심어놔서 목이 아플때랑 와인때 많이 마셨다고해~


    >


    비타민C식사


    >


    휴식 및 수면휴식이야이 이야기로 정말 좋은 것으로 꼭 필요한 것!! 이미 체력이 없고, 고열로 고생하고 있는 귀추부터 무리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는 상태를 더욱 악화시킵니다.잠을 평소보다 매일 자는 것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것으로 편도선이 부었을 때 생기는 간단한 비결입니다~ 다 아프고 이 이야기로 즐거운 추석연휴가 되길 바랍니다:(저는 물건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