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입(데어데블,제시카존스 만세)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20:13

    넷플릭스가 korea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지만 가입을 거절한것이 컨텐츠가 부족하다고 사람들이 말해서 가입을 미루고 나서 데어데블 보려고 가입했습니다. 데어 데블 시즌 2를 다 보고 정담 가입하는 것을 잘하더라고요. 생각할수록 데어데블 퀄리티 완벽!!! 마스터, 비자 등 카드만 있으면 가입절차도 간단해지고(없으면 fail..)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울음)가입하면 1개월간 free에서 넷플릭스에서 제작된 미드는 물론 미드, 영화 등이 보인다. 정이 이야기 신기했던 건 스트리밍이었는데 좋은 화질로 드라마를 볼 수 있다는 게 신기했어요. 이처럼 짧은 단어 한마디도 길게 설명적으로 번역돼 이해하기 쉽다. 만약 영어공부를 하려고 미드를 보는 사람이라면 넷플릭스에서는 클릭만으로 영자막과 한글자막을 오갈 수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 이용을 더 추천합니다.아쉬운 점은 데어데블에서 분위기를 전혀 해치지 않는 영어 욕설이 자막으로는 아주 순화돼 있다는 점! 이렇게 또 아쉬운 것은 데어데블, 제시카 존스를 보고 본인이라 별로 볼 게 없다는 것. 그래도 데어데블을 위해 후회 없다는 점.. 데어데블도 멋있지만, 걸크러쉬 엘렉트라는 몸매도 좋아하면서 이쁘면 어쩌지? 포니쇼도 살인에서 다른 조직의 하나원에서 악당의 역할이라고, 어쨌든 이 세명 때문에 데어 데블 시즌 2이 더 재미 있게 됐다.


    >


    >


    >



    >


    >


    데어데블을 다 보는 sound 얼마전에 접은 제시카 존스를 다시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네!!Chuesound 제시카 존스를 만난 계기가 닥터 후로 유명하다! 하지만 나는 브로드처치에서 반한 영국 배우 데이비드 테넌트가 빌런을 연기한다는 소식을 듣고 두근거리는 sound로 한편을 봤다. 그러나 데어데블처럼 화려한 액션도 없고 세입자도 나오지 않기 위해 그만두었다. 언제 다른 글에서 데어 데블로 나오던 간호사 언니 클레어(데어 데블로 클레어와 하면 하는 바램이 시즌 2에서 확 갈아엎고 준 센스!)가 제시카 존스에 나오는 말을 듣고 잠자코 온 종일 감상하는데 뒤의 부분에서 점점 젬 젬.제시카 존스는 데어 데블보다 조합되어 있는 조직. 과거에 주저앉은 채로 sound 부분이 재미없었다. 탁월한 능력은 있지만 사람을 죽이지 않겠다는 신념을 가진 게 신선했어요. 마블의 초능력자 스토리인 엑스맨은 사람들을 모두 죽이지 않았을까? 사람을 죽이지 않는다는 점에서 데어데블과 신념이 같았고 디펜더스가 점점 더 기대됐었다!


    >


    루크 케이지 방영할까:2016년 9월 30하나/아이언 피스트 방영할까:2016년 11월 sf+액션 독인 나쁘지 않아는 아이언 피스트도 보고 싶고, 이 네명이 단결된 모습이 궁금해서 디펭도 스 빨리 보고 싶지만 2017년 의도로 되어 있고 제시카 존스 시즌 2이 디펭도에 나쁘지 않아서 나오기 전에 나쁘지 않아서 올 것이라는는데 맞는 나프지앙아요...? (용알못(눈물)디펭도 스가 2017년에 방영된다니, 찰리 콕스!(울음)이어 디펭도 스만 8개밖에 하지 않 니다니캉 또 아쉽다.그러나 기다리다. 어차피 취직 나쁘지 않고 시각이 나쁘니까 술술 가버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