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 달력, 도서 인증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1:30

    [미드웨이]후기의 이벤트에서 받은 2020년[미드웨이]탁상용 달력과 영화 제작에 참고가 된 도서[미드웨이:어 떤 조종사가 경험한 태평양 함대 항공전]이었다 도서는 20하나 9년 하나 2월 23일 출판된 신간이었다 출판되고 1달도 안 된 책을 받았다. 한개 달 하나 6일 경품을 받았다.​[미드웨이]는 20하나 9년에 영화관에서 본 마지막 영화이다. 하나 2월 3개에 아침에 촌락 cgv에서 관람했습니다. 마침 후기 이벤트가 있어서 영화를 보고 후기 써서 응모했습니다. 영화 팔로업 행사로는 오랜만에 봤던 경품 안내를 보고 벽걸이 달력인 줄 알았는데 받아보니 탁상용이었다. [겨울 왕국 2]탁상용 달력을 돈 주고 사면서 탁상용 달력이 필요하지 않았다. 영화 굿즈니는 기본적으로 소장가치는 있다. 올해가 지나도 버리지 않을 터였다. 최근까지 유료로 구입하거나 상품으로 생산된 달력은 해가 지나도록 정리되지 않았다. 프리미어에서 영화 배우들의 사진으로 제작한 하나 999년 탁상용 달력 증정품도 최근까지 갖고 있다. 이런 것들은 가지고 다닐수록 자료의 가치를 부여한다 공간이 허용되는 한, 일단은 싸우고 있던 [미드웨이] 후기 이벤트는 정말로 갖고 싶어서 응모했습니다. 읽으면 세계사를 이해하는 데 분명히 도움이 될 것이다 내 성격상 책이 있으면 언젠가는 읽는다. [레버넌트] 원작과 [콘택트] 원작도 영화 후기 이벤트에서 받은 것이 있지만, 언젠가는 다 읽을 것이다. 미드웨이 조종사가 경험한 태평양함대 항공전은 전쟁과 무관한 내가 돈을 주고 사서 읽을 리가 없는 책이었다 이런 책들은 경품으로 받아야 접근할 수 있다. 이를 계기로 관도 분야가 확대될 도서는 영화 원작이 아니다. 영화 개봉에 맞춰서 75년 만에 국내에서 출간되며 출판 기념으로[미드웨이]엽서 6종을 증정하고 있지만 연계 홍보 방법으로 봐야 한다. 책은 영화 각본 작업에 영향을 미친 수기로 영화 드라마와는 무관하다. 책을 살펴보니 실제 미드웨이 참전용사의 생생한 기록으로 전개되는 수기의 구성은 좋아 보인다. 나는 영화 팬들의 호응이 더 좋은 영화를 좋아하지 않았지만, 그 덕분에 영화에 영향을 준 수기를 읽을 수 있었다. 그래도 영화 관람의 가치가 있었다.


    >


    >


    >


    >


    >


    [미드웨이] 탁상달력이었다. 2020년 첫월에 받은 2020년 달력이라 그런지 일반적인 달력과 달리 앞으로 해서 2월까지 달력이 붙어 있다. 이런 달력은 무시무시한 소리를 본다. 뭔가는 전년도 쵸쯔쵸쯔우오루이 첫 2월부터 시작하고 향후 첫 2개월분의 달력이 붙어 있는데[미드웨이]탁상용 달력은 그 반대로 제작됐다. 내년 2월까지는 책장 한쪽에 세워진 것이었다.​


    >


    [미드웨이]탁상용 달력은 돈을 주고 산 겨울 왕국 2]달력보다 큰 과의 기능이 매우 뛰어나다. [겨울 왕국 2]달력은 하나하나 달에 생산되면서도 카렌더 페이지 수는 딱 2020년 하나 2월 분 밖에 걸리지 않았다. 달력은 전년도 하반기에 장만하게 되는 것이므로 그대로에서는 전년도 하나 2월의 달력부터 시작하는 것이지만 겨울 왕국 2]달력은 하나 2개월분만 묻어 있고 달력에서 배려가 아니다.​ 지난해 cgv가 예년처럼 달력을 팔지 않았으며 특히 달력 과인. 오는 곳도 없는 듯 겨울 왕국 2]달력을 7천원에 구입한 것이지만 겨울 왕국 2]달력 구입 해안·기아 자동차에서 하그와잉,[미드웨이]후기의 이벤트에서 하그와잉카 추가로 발생했다. 기아 자동차의 탁상용 달력과는 달리[미드웨이]달력과 겨울 왕국 2]달력은 상품 개념이라고 관상용으로 잘 보이는 자리에 세우고 있었다.​ https://blog.naver.com/ohys83/22개 76073622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