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10에서 넷플릭스(Netflix) 풀HD화면과 돌비디지털플러스(5.1채널)소음원(소음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3:27

    창 하나 0에서 넷플릭스(Netflix) 풀 HD화면과 돌비 디지털 플러스(5. 하나의 채널)sound원(sound질)에서 영화 감상하는 영화에 나쁘지 않는 AV팬이라면, 넷플릭스(Netflix)의 데힝 민국 진출이 덱무 나쁘지 않은 기쁘겠습니다.저도 그중에 한명입니다. 바로 신경제 정책 루렉스에 가입하고 풀 HD화면과 돌비 디지털 플러스 5. 하나 sound원에서 뛰어난 화질과 sound.에서 영화를 감상하고 보앗움니다.웹상에서는 풀 HD와 5. 하나에서 재생되지 않고 반드시 앱을 다운로드하고 재생하고 파라프입니다.


    >


    회원가입을 하고 넷플릭스 앱을 다운받아 인셉션을 재생해 보았습니다. 그 전에 아직 국내 앱스토어에는 없기 때문에 미국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앱 다운로드 방법을 간단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검색하면 나쁘지 않을 것 같으니 참고해 주세요.


    >


    볼소소윈도우쵸쯔 0의 설정 화면에 들어갑니다.


    >


    설정 화면에서 시각, 및 언어 아이콘을 눌러 설정 화면에 들어갑니다.


    >


    지상 및 언어를 선택해 미국을 선택할 것이다.


    >


    그리고 앱스토어에 접속하여 넷플릭스 앱을 다운받습니다.다운로드해서 영화를 재생합니다. 블루레이 영화를 보신 분들은 따로 세팅하지 마시고 감상하세요.


    >


    인셉션을 재생하면 AV 리시버에 돌비 디지털 플러스와 정확하게 재겠습니다.감동이다.^^영화를 5.1채널로 볼 수 있다는 것 인정 내용 정말 기쁜 1입니다.음질도 좋았어요. 분리도 선예도 좋고요^^


    >


    화질도 거짓없이 풀HD로 좋습니다. 재생해보면 좋은 일이니 직접 경험해 보세요.위 사진은 AV룸에 불을 켠 상태에서 촬영한 것이다. 이제부터는 수많은 영화를 즐겁게 감상할 일만 남았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