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_ 마이프로틴 맛 추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0:59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학업의욕이 부쩍 올라가고 있습니다.


    >


    여행가고싶어죽겠다(대만에갔다) 귀 korea에서 5일 된 애기 마인드)​ ​ ​ 최근에 본 나 최에 키넷토후릿크스도라마 세개의 추천 ​


    >


    ​ 1번 기묘한 내용 2도 블랙 미러 3번 동백꽃 필무료프 ​ ​ 여부 다 보세요, 여러분께 정말 존 젬니까 ​ 1. 기묘한 내용은 판타지물인데 깜짝 놀라는 장면이 많아서 죠쵸롬쵸루텡이 있던 사람은 한쪽 눈을 감고 보고 겟슴니다 ​ ​ 최근 시즌 3까지 나왔지만, 나는 준의 시즌 4때까지 기다리지 않는 것이 아주.🤭 ​ ​ 사실 이 드라마 재미 있다는 내용 들었는데 1,2화가 너무 활짝 마음이 내키지 않는, 보다 만 드라마였지만 ​


    >


    ぇ, 문희 나쁘지 않다... 안 봤으면 큰일 날 뻔 했어요~


    >


    ​ 2번은 블랙 미러이지만 ​ 옴니버스 형식이라서 보고 싶은 분만 골라서 볼 수 있는 내가 추천하는 편은 핫 샷-USS칼리 스타-아크 엔젤-시스템의 연인-블랙 뮤지엄"좀 끔찍하네요 "레이첼 잭, 그래서 아이 슈리ー·투·추락이라는 편은 호불호가 없이 즐겁게 볼 수 있는 이 이야기입니다.니다타프 3를 들면, ​ 추락, 시스템의 연인, USS칼리 스타 정도!​ ​ ​ ​ 최신 내 1상= 헬 링이 인생 ​


    >


    요즘 웨이트에 익숙해져서 태어나고 싶어서 처음 한달을 꾸준히 헬스클럽에 다니고 있는 중이라니 정말 대단해 자기자신


    >


    이것이 나의 일주일간 루틴, 짐=내가 엄마의 이름을 가장 많이 부르는 곳


    >


    그래서 낮마다 내가 학교 가는 모습.jpg.(Feat.근육통)


    >


    누가 장난이라도 내 허벅지를 찌르면 그날 살인본인이야 #프로틴 추천


    >


    요즘 제가 먹는 프로틴 마이 프로틴에서 홋카이도 우유랑 흑당신의 맛이지만..


    >


    개 맛있어. 진짜. 사실 홋카이도 밀크 차소리 먹었을 때 물량 조절 실패해서 노맛인 줄 알았는데 진하게 익으면 증말이의 맛있는 소리.


    >


    너 무 맛있어서 다이어트 실패할 것 같은 수준 스트로베리 크림맛이랑 쿠앤덕이랑 홋카이도 밀크 이거 세 개 추천 스포츠 할 때 술 마시면 안 되는데 출렁이는 공복속에~ 마이 향이 느껴지더라


    >


    조승현의 계략에 이끌려 역시 맥주를 삼키고 말았다 프로틴까지 먹고 여기에 가다니.맥주는 안 되는데... 치킨은 괜찮지 않아?BECAUSE. 치킨이니까. ​​


    >


    instar gram에서 보니깐 같이 웃고 싶어서 공유해본다


    >


    ​ 그리고 술 먹고 내 1 1어, 나 보면 이유 없이 앨범에 지코의 사진이 도배됐던 술을 마시고 지코를 만나고 싶어서 자신을 봅니다.술은 안마셔도 보고싶은데..어쨌든 어떻게 끝내야하는지..


    >


    지코 사진으로 끝.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