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캐슬 기성용♥한혜진, 하나상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6:24

    기성용, 한혜진의 초상이 유출됐습니다



    최근 한혜진은 괜찮아 instargram에 Family time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유출된 사진 속 그는 남편 기성용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멜론을 하며 여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기성용의 모습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한혜진 인스타그램




    기성용은 현재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소속.



    기성용과 한혜진은 이 2013년 8세의 나쁜 없는 두차 빨리 극복해서 결혼해서 슬하에 딸의 기슭 온 양을 두고 있다.



    한편 맨체스터 유한 나쁘지 않이티도우(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뉴 캐슬 유 나쁘지 않이티도우의 경기가 10월 71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다. 그러나 뉴캐슬 소속 기성용은 출전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관련 기사:


    "서민 갑부"충남의 갑부 비밀 사전은?'스토리 잘 보면''콘서트 7080'가수를 성악가 류 정 필 나이도 잊은 뜨거운 열창 여성 단체'불편한 용기', 혜화 역 5번째 여성 시위"몰래 그의 깜짝 규탄""주요 스토리 사용 설명서"박·세영, 가을 여자의 생각의 근황..." 끝없는 다리 길이""하나밖에 없는 편"최·수정, 유이의 곁을 떠나지 않고 남은 것에...최·수정 주가의 이용이 도란이가 이름 듣고 '깜짝' 도로인 줄 알고..."술에 취해서 선로 승용차 주행 20대 입건, 서울 교통 공사 하나 8개까지 20하나 8년도 전문 업무 직의 유출 채용…향후, 하나는?SK하이닉스 채용, NAND전략 기획 분야의 경력 사원 모집 경력 5년 이상 채용하고'시험 사고의 유출'숙명 여고의 쌍둥이 비밀리 대면 연구 진행 계획...중간 고사 성적 비교 자료 사용[HD사진] 고지영, 고승재, 허양입니다. '똑 닮은 가족' [원본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